본문 바로가기
밈약국

GNM밀크씨슬로 건강한 간 챙겨봐요

by 밈라니 2023. 1. 4.
반응형
SMALL

영양제 하고 거리가 멀었던 저인데

나이가 한살 두 살 먹어가니 저절로 찾게 되더라고요

제가 3년 전부터 꾸준하게 먹어오고 있는 

유일한 영양제가 있는데요

바로 GNM밀크씨슬이에요

 

 

GNM밀크씨슬에는 6종의 복합기능이 들어가 있는데요

간 건강과 에너지 대사를 동시에 챙길 수 있어 좋더라고요

그리고 밀크씨슬 추출물이 들어가 있는데요

밀크씨슬에서 추출한 핵심 성분인 실리마린은

여러 연구 및 인체시험 등을 거쳐 식약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라고 해요

 

 

밀크씨슬의 효능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적어보면요

모두들 아시다시피 음주로 인한 간 질환에 좋고요

바이러스성 간염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해독 작용이 있고 , 암에 효능이 좋다고 하네요

저는 몰랐는데 당뇨에도 효과를 보이며 피부건강 과 노화방지에도 좋다 해요

이렇게 여러 방면에서 좋은 점이 많은지

모르고 여태껏 간 건강만 생각해서 먹어왔는데

그동안 꾸준히 먹기를 잘한듯싶어요!

 

 

그리고 밀크씨슬 추출물 외에도 비타민B군 5종과

7가지 부원료까지 다 담겨있어서

보기만 해도 먹으면 건강해지겠구나 싶지 않나요?

 

 

6알씩 포장되어있어서 하루에 1정씩 섭취해주고 있어요

먹기에도 편하고 알이 작아서 목 넘김도 쉬워요 

이렇게 매일 먹어주기란 솔직히 쉽지는 않은데

먹는 영양제가 GNM밀크씨슬 하나뿐이어서 그런가

잊지 않고 꼬박꼬박 챙겨 먹고 있네요^^

 

 

보이시나요 

실제로 꾸준하게 먹고 있는 중이에요

 

솔직히 GNM밀크씨슬 하나만으로는 부족해서

이 외에도 서로 성질이 맞는 영양제도 추가 구매해서

더 먹어줘야겠어요

내 건강은 내가 챙겨야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