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약국

어린이 영양제 구미킹(GummiKing) 멀티비타민+ 미네랄

by 밈라니 2023. 2. 1.
반응형
SMALL

아이를 키우면서 부모가 제일 바라는 건

건강하게 자라주는 게 아닐까 싶어요

저도 아이가 점점 커가면서 영양제에 하나 둘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요

성장기 어린이에게 멀티비타민이 좋다 하고

많이들 구매한다 하시길래 저도 

멀티비타민으로 먹여야겠다 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후기가 좋은

구미킹(GummiKing)을 선택했어요! 

구매하려 보니 해외직구 상품이었는데 다행히 이전에

통관번호를 발급받아놨어서 편하게 구매했네요

배송기간도 5일 정도로 오래 걸리지도 않았어요!

 

구미킹 어린이 영양제

 

구미킹(GummiKing) 은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멀티비타민과 미네랄로

이뤄져 있는 어린이 영양제인데요

비건 원료로만 만들었다 하여 더욱 

믿고 먹을 수 있겠다 싶어 선택한 이 유도 있어요

전 어린이 영양제에도 비건제품이 있다는 걸

이번에 처음 알기도 했고요

 

구미킹 영양소표기

 

하루 필요한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게 다양한 영양소들을

포뮬러 하여 만든 젤리 형태의 어린이 영양제예요

그리고 젤라틴도 들어있지 않았다고 하네요 ~

영양성분들은 비타민 A, C, D, E와 엽산, B12가 포함되어 있어요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딱 좋은 어린이 영양제인듯해요

 

구미킹 밀봉형태

 

아이에게 먹이고자 개봉을 하려 하는데

단단하게 밀봉되어 있어서 뜯느라 손톱이 아프더라고요

처음부터 도구를 사용하여 뜯을걸 살짝

후회가 되기도 했어요

그래도 그만큼 단단하고 안전하게 만들어진 거다

생각하니 한편으론 또 좋더라고요

그리고 뚜껑도 아이들이 열수 없도록 만들어져서

어른이 눌러서 돌려야지만 열려서 

아이가 혼자 열고 먹거나 쏟을 걱정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여러가지 과일맛의 구미킹 사우어 가루가 묻어있음

 

드디어 개봉을 한 다음 먼저 냄새부터 맡아봤어요

여러 가지 과일향이 나면서 엄청 달콤하더라고요

딸기, 오렌지, 레몬, 포도, 체리, 자몽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가 봐요 ^^

겉에 사우어 가루가 듬뿍 묻혀있어서 

손을 넣어서 꺼낼 때 손에 묻는 불편함이

살짝 있겠다 싶더라고요

 

사우어 가루가 묻어있어 새콤달콤한 맛이난다

 

하루 섭취량은 성인 및 만 2세 이상 2개씩 먹으면 돼요

저도 맛이 너무 궁금해서 한 개를 집어먹어봤는데요

딱 딸기맛이다 레몬맛이다 이런 맛이 느껴지기보단

전체적으로 적당히 달달하면서 시큼하더라고요

식감은 젤리처럼 말캉함이 없더라고요

역시나 손에 가루가 다 묻길래 결국 선택한 방법은

영양제 뚜껑에다가 덜어서 먹였는데

뚜껑이 크고 넓어서 그런가 편하더라고요 ;ㅎㅎ

아이도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면서 계속 달라하더라고요

그래도 하루 섭취량은 지켜야 하기 때문에 매일 방어전 하느라

힘들어죽겠네요 ^^

간혹 영양제라 하더라도 약 맛이 나거나 

너무 시큼해서 아이가 거부한 영양제들이 많은데

이번건 아이 마음에도 무척 들어서 다행이다 싶네요 

앞으로도 꾸준하게 먹여봐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