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달방아 바나나떡,노랑경단,치즈크림떡 디저트,아이들 간식으로도 최고

by 밈라니 2023. 9. 8.
반응형
SMALL

저는 떡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집 냉동실에 보면 떡이 한가득 쟁여져 있어서
먹고 싶을 때마다 해동해서 간식으로
커피 한잔과 함께 즐겨 먹고 있어요
이번에도 집에 있는 떡 말고 새로운 떡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달방아 떡을
발견했는데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떡이 있었지만
그중에서도 제일 먹고 싶은 떡으로 딱 
3가지 종류만 구입했어요 
정말 다 먹어보고 싶은 거 참느라 
힘들었어요...
 

 
저는 노랑경단, 치즈크림떡, 바나나떡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먹어보고서는 3가지 모두 너무너무
맛있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먼저 달방아 노랑경단이에요
한 박스에 총 45개가 들어있었어요
동글동글하니 딱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의 떡인데요
한입 먹었을 때 쫄깃하면서
입안에 퍼지는 달달한 팥앙금의 맛이
순식간에 5개를 집어먹게 만들더라고요 
 

 
달방아 노랑경단은 국내산 찹쌀을
이용해서 안전하게 먹을 수 있고
한국에서 손꼽히는 오랜 경력의
떡 반죽 장인이 직접 반죽하여서 그런지
쫄깃함이 남다르더라고요
찰떡은 반죽이 떡 맛을 좌우한다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해요 ㅎㅎ
 

 
거기다가 달방아 노랑경단은
대량생산해서 유통되는 앙금을
사용하지 않고 반죽부터 앙금까지
모든 원료를 그때그때 직접
만들어 사용해서 믿고 먹을 수 있더라고요
 

 

사이즈도 작아서 아이들 한입에
쏙 넣어서 먹기에도 너무 좋고
맛까지 달콤해서 간식으로 최고인듯해요
 

 

다음으로는 달방아 치즈크림떡인데요
한 박스 안에 총 12알이 들어있어요
폭신폭신한 느낌의 치즈크림떡은
크림치즈와 생크림을 최상의 비율로
조합하여 쫄깃한 찰떡 속에 넣었다 해요
 

 
부드럽고 달콤한 치즈크림이 떡 안에
가득 들어있어서 먹었을 때 살살 녹는
식감이 최고였는데요
맛도 고소함과 달콤하면서 씹을수록
크림치즈 풍미가 마치 케이크를
먹는듯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달방아 바나나떡이에요
저는 한 박스에 22알이 들어있는 걸로 구입했어요
바나나떡 대사이즈는 30알이 들어있더라고요
솔직히 3가지 중 제 입에는 제일 맛있었는데요
바나나떡 위에 부드러운 카스텔라 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는 달방아 바나나떡인데요
 

 
쫄깃한 찰떡과 바나나 앙금의 만남이라니
정말 한입 먹자마자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바나나앙금의 조화가
일품인 맛이었어요
 

 

안에 노란 바나나앙금 보이나요?
달방아는 앙금을 아끼지 않고 듬뿍 
넣어주는 거 같아요 
그래서 달콤함도 최고여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하고 함께 먹어주면 최고의
간식이라 매일 아침식사 대용으로 전
함께 먹어주고 있어요 ^^
 

 
달방아 떡은 냉동보관이라 
30분 전 미리 꺼내서 자연해동 
시킨 다음 녹으면 먹고 있는데요
전자레인지에 돌린 다음 먹어도 되지만
그러면 떡이 너무 녹아버릴 수 있으니
될 수 있으면 자연해동해서 먹는 게 최고로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먹기도 좋고
온 가족 간식으로도 좋은 달방아 떡
포장도 고급스럽고 깔끔해서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아 보여서 다음에는
지인과 가족에게도 선물해드릴까 해요
 

 
HACCP인증받은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공장에서 제조되어서
위생적으로도 믿고 먹을 수 있는 달방아 떡이라
다음에는 다른 맛도 먹어봐야겠어요 ^^
여러분도 아이들 간식 또는 가족 디저트로
구입해서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건마카롱 뚱카롱 널담 비건 마카롱  (0) 2023.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