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비건마카롱 뚱카롱 널담 비건 마카롱

by 밈라니 2023. 2. 6.
반응형
SMALL

아무 생각 없이 쿠팡을 보고 있었는데

눈에 들어온 널담 비건 마카롱!

마카롱에도 비건이 있는 줄 몰랐는데 

보고서는 너무 신기해서 저도 모르게

주문을 해버리고 말았어요 

 

널담비건마카롱

 

로켓배송이라 바로 다음날 와서

얼른 포장지를 뜯어봤어요

맛은 총 6가지가 담겨있더라고요! 

헤이즐넛초코, 녹차초코, 딸기

곡물초코, 블루베리, 단호박

이렇게 배송되어 왔어요!

널담비건마카롱 총 6개가 들어있어요
낱개로 포장되어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소포장되어 있는 

마카롱이 보이네요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어서 외출 시에

들고나가기도 매우 편해 보였어요!

널담 비건 마카롱은 100% 식물성에

밀가루는 하나도 사용하지 않았다 해요 

밀가루 대신 100% 아몬드가루라서

밀가루 끊기에도 좋고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에게도 좋아요!

거기다 단백질 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가족 모두의 간식으로도 딱인듯해요 ^^

 

곡물초코 마카롱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이에요

 

일단 하나를 꺼내어서 봐보았는데요

뚱카롱답게 엄청 두껍더라고요

냉동으로 배송되어 오기 때문에 

먹기 전 10분 정도 미리 꺼내놨다가

먹어주었어요 ^^

한입 크게 베어 물었는데 생각보다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 같이 나더라고요

주문하고 나서는 많이 안 달면 어쩌지?

라고 살짝 걱정했었거든요

그리고 꼬끄의 쫀득함까지 

정말 환상의 조합이더라고요!

 

블루베리 마카롱 필링 속에 블루베리 잼이 들어있어요

 

블루베리도 먹어보고 싶어 집었는데

안에 있던 필링이 비집고

삐죽빼죽 나와있더라고요

이게 수제가 아니다 보니 그런가 싶고

6개 모두 꼬끄와 크림이 제각각이었어요 

하여튼 블루베리 안에는 잼도 

들어가 있어서 더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헤이즐넛초코 마카롱 초코필링에 헤이즐넛의 고소한 맛이 가득해요

 

비건마카롱이라고 해서 맛없을 거다라고

생각했던 제 자신을 나무라며 앉은자리에서

3개나 뱃속으로 보내주었어요 ^^;

아이도 옆에서 맛있다고 같이 먹었네요

널담 만의 자체개발 기술로 만들어진

비건마카롱이라 그런가 봐요

아쿠아 파바(병아리콩) , 비건버터, 비건크림치즈가

원료로 만들어진 비건마카롱이라 하네요!

 

녹차초코 마카롱 씁쓸한 녹차맛과 달콤한 초코맛이 동시에 나요

 

녹차초코는 쌉싸름한 녹차에

초코가 들어가 있어서

끝맛은 달콤하게 먹기 좋았어요!

 

단호박 마카롱 은은한 달달함과 고소함이 가득한 맛이에요

 

단호박은 많이 달지도 않고

고소함이 가득하더라고요

단거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딱일듯한 마카롱이었어요!

 

딸기 마카롱 새콤달콤한 수제 딸기잼이 들어가있어요

 

아이가 제일 좋아하던

딸기마카롱이에요

여기에도 수제 딸기잼이 

들어가 있어서 달콤 상큼한 맛이

한가득이더라고요^^

그리고 비건마카롱이라서 

유당불내증이 있는 제가 먹어도

아무런 문제가 없더라고요

저처럼 유당불내증이신 분들

디저트로도 딱 좋을듯싶어요!

우연히 가족 전체가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를 알아내어서 기분이

매우 좋네요 ^^

하나하나 너무 예쁘고 맛도 좋은

비건마카롱에 제일 높은 칼로리가

180 kal 넘기지 않으니 부담 없이

먹기에도 참 좋은듯해요 ^^

알아보니 GS편의점에서도 낱개로 

판매하고 있다던데 한 번씩 생각나면

낱개로 사다가 먹어도 좋겠네요 ^^

 

 

 

 

 

반응형